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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게시물 내용
재해예방을 위한 수장고 관리방안 수립 용역 전자입찰 공고(협상)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1042 등록일 2018-06-05
첨부파일

재해예방을_위한_수장고_관리방안_수립_용역_입찰공고문.hwp

제안요청서.hwp

과업지시서.hwp

 

 국립해양박물관 공고 제2018 - 10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협상)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재해예방을 위한 수장고 관리방안 수립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 부터 5개월
 다. 기초금액 : 금 40,000,000원(부가세 포함, 추정가격 36,363,636원)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마. 가격입찰 : 2018. 06. 14(목) 09:00 ~ 2018. 06. 18(월) 16:00(전자입찰)
 바. 제안서 제출 : 2018. 06. 14(목) 09:00 ~ 2018. 06. 18(월) 16:00
 사.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 일시 및 장소 추후 통보


2.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가격)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동 시행령 제 43조
    ㅇ 계약예규(제247호 2015. 09. 21)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참고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 .go.kr)에 의하여 반드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반드시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자
  1) 나라장터(G2B)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2).「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인증 업체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 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 위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나. 당해 용역은 공동계약 불허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가격입찰 : 전자입찰
    1) 제출기간 : 2018. 06. 14(목) 09:00 ~ 2018. 06. 18(월) 16:00(전자입찰)
    2)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진행
    ※ 나라장터 시스템상이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3) 개찰장소 : 국립해양박물관 입찰 집행관PC
  나. 제안서 제출 : 직접방문 제출(우편제출 불가, 제출시간 초과시 접수불가)
     ※전자입찰로 가격입찰 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1) 제출기간 : 2018. 06. 14(목) 09:00 ~ 2018. 06. 18(월) 16:00
        (입찰참가 등록신청 후 제안서 제출)
    2) 접수처 및 구비서류       

구분

접수처 구비(제출)서류

입찰참가
등록신청

재무관리팀
(사무동 2층

경영기획실)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서식1]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별지서식2]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부 등본 1부 추가)
4)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비영리법인인 경우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하는 서류 및 제출공문 포함)
5)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별지서식3] 제출
6) 인감 지참(사용인감계 제출시 사용인감 지참)
7) 참가등록신청자가 대표자인 경우 신분증 사본 1부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별지서식4] 및 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사본 1부)

제안서 접수

유물관리팀
(사무동 1층

학예연구실)

1) 제안서 제출서·접수증 1부[별지서식 5]
  ※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된 제출 공문 포함
2) 제안서 각 6부[별지서식 6을 사용한 표지 사용]
  ※ 1부만 업체명 표기, 나머지 미 표기
3) 사업수행능력평가서 1부[별지서식 7~12]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재직증명서, 실적증명 원본 포함
4) 서약서[별지서식13]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별지서식14]
6) 정보 비공개 동의서[별지서식15]
7) 보안각서[별지서식16]
8) 산출내역서 1부
9) 상기 항목이 모두 수록된 CD 1매
 ※ 당해 제안사의 사업수행능력을 평가하는데 있어 첨부되는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한다.

 

  3) 제안서 작성·제출 유의사항

    ① 접수기간의마감시간까지 참여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지정한 대리인 (위임장 소지)이 직접 제출해야 함.
    ② 입찰서 제출자는 필히 신분증 지참
    ③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
    ④ 서류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 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해야 함.
    ⑤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에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 제외됨.

 

5.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접수된 제안서의 기술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함.
  나. 제안서의 평가는 총점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 80점, 가격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선정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 
  다. 협상순서는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우선으로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는 제안사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함.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8. 입찰 관련 문의처
  가.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 : 유물관리팀 김효영(☎051-309-1863/ e-mail : khy@knmm.or.kr)
  나. 입찰공고, 입찰집행 및 가격평가 : 재무관리팀 김민곤(☎051-309-1743)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

       유의서,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률, 회계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조달청 홈페이지 www.pps.go.kr / 정보제공 / 법령정보 및 업무별 자료 참조)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협상대상작의 지적재산권, 기타 법적 소유권 등 모든 권리는 우리박물관에

       영구 귀속됨.
  라. 본 사업은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기관의 지시에 따라야 함.
  마. 제안서등 제출서류 미비 등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서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제안서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하여는 우리 박물관이 책임을 지지 않음.
  바.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사.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아.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정함.
  자. 낙찰자는 낙찰(계약체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차.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카.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2018.  06.  05.

국립해양박물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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